※ 유무상 수리 주의사항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전화상담을 권장합니다.
☞무상 수리 기준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비고장성, 과실성 제외)
▪ A/S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 고장 발생 시
☞유상 수리 기준
▪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침수, 파손, 손상, 외부 충격, 떨어뜨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 및 액세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 기사 또는 지정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등)
자세한 A/S정책은 제품과 동봉된 [제품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외 다른 국가의 고객은 고객상담실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고객 상담실 : 070-7335-1177
평일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www.omnic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