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무상 수리 주의사항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전화상담을 권장합니다.

☞무상 수리 기준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비고장성, 과실성 제외)
▪ A/S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 고장 발생 시

☞유상 수리 기준
▪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침수, 파손, 손상, 외부 충격, 떨어뜨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 및 액세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 기사 또는 지정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등)

자세한 A/S정책은 제품과 동봉된 [제품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외 다른 국가의 고객은 고객상담실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고객 상담실 : 070-7335-1177
평일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www.omnicns.com
[안드로이드 기기]
* Android 5.0 이상 지원

[iOS 기기]
* iOS 10.0 이상 지원
* iPad, iPod touch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배터리는 3.7V 300mAh입니다. 100 % 충전은 방전 후 완충까지 2시간이 소요됩니다.
100 % 충전 후 대기 상태 약 72시간, 앱과 연동한 사용시간은 최대 10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헤드셋의 전원을 Off 한 후 다시 On 으로 변경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Off 한 후 다시 On 으로 변경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등록된 기기의 '등록 해제' 또는 '이 기기지우기'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찾기/검색] > OMNIFIT**** 선택 후 연결
*기기 라벨지 S/N 뒤 4자리 참고
아래의 순서로 헤드셋 연결을 위한 설정을 초기화한 후 블루투스 연결을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1. 이마센서(EEG) 연결이 되지 않을 때
- 앱 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헤드셋 관리 메뉴로 진입
- 이마센서 재 연결 시도
- 재 연결 실패 시 '헤드셋 검색'으로 연결 시도

2. 이어폰(AUDIO) 연결이 되지 않을 때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등록된 기기의 등록 해제] 또는 [이 기기지우기]
- Brain 전원 off 후 충전 상태로 10분간 유지
- 충전 케이블 제거 후 전원 on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찾기/검색] > OMNIFIT**** 선택 후 연결
*기기 라벨지 S/N 뒤 4자리 참고
기기를 사용하려면 OMNIFIT BRAIN 앱과 연결해야 합니다.
앱의 안내에 따라 이마센서(EEG)와 이어폰(AUDIO)을 연결해야 합니다.
- 이마센서(EEG) 연결 : 앱에서 헤드셋 검색 후 OCW-H20 **** 선택 후 연결
- 이어폰(AUDIO)연결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찾기] > OMNIFIT**** 선택 후 연결
*기기 라벨지 S/N 뒤 4자리 참고
OMNIFIT BRAIN은 회원제가 아닙니다.
고객님의 데이터는 앱에서 보관을 하고 있으므로 앱을 삭제하면 기록도 함께 사라집니다.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MNIFIT BRAIN은 1인 사용을 기준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한개의 기기당 한개의 폰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다른 사용자가 이용하시려면 기존 사용 중이던 폰에서 페어링(블루투스 연결)을 모두 종료하시고, 새로운 폰에서 연결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배터리 충전 상태로 1분간 유지
- 충전 케이블 제거 후 전원을 off
옴니핏 브레인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