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무상 수리 주의사항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전화상담을 권장합니다.

☞무상 수리 기준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비고장성, 과실성 제외)
▪ A/S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 고장 발생 시

☞유상 수리 기준
▪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침수, 파손, 손상, 외부 충격, 떨어뜨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 및 액세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 기사 또는 지정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등)

[한국 외 다른 국가의 고객은 고객상담실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고객 상담실 : 070-7335-1177
평일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www.omnicns.com
[안드로이드 기기]
* Android 5.0 이상 지원

[iOS 기기]
* iOS 10.0 이상 지원
* iPad, iPod touch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배터리는 3.7V 300mAh입니다. 100 % 충전은 방전 후 완충까지 2시간이 소요됩니다.
100 % 충전 후 대기 상태 약 72시간, 앱과 연동한 사용시간은 최대 10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헤드셋의 전원을 Off 한 후 다시 On 으로 변경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Off 한 후 다시 On 으로 변경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등록된 기기의 '등록 해제' 또는 '이 기기지우기'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찾기/검색] > OMNIFIT**** 선택 후 연결
*기기 라벨지 S/N 뒤 4자리 참고
아래의 순서로 헤드셋 연결을 위한 설정을 초기화한 후 블루투스 연결을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1. 이마센서(EEG) 연결이 되지 않을 때
- 앱 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헤드셋 관리 메뉴로 진입
- 이마센서 재 연결 시도
- 재 연결 실패 시 '헤드셋 검색'으로 연결 시도

2. 이어폰(AUDIO) 연결이 되지 않을 때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등록된 기기의 등록 해제] 또는 [이 기기지우기]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찾기/검색] > OMNIFIT**** 선택 후 연결
*기기 라벨지 S/N 뒤 4자리 참고
기기를 사용하려면 OMNIFIT BRAIN 앱과 연결해야 합니다.
앱의 안내에 따라 이마센서(EEG)와 이어폰(AUDIO)을 연결해야 합니다.
- 이마센서(EEG) 연결 : 앱에서 헤드셋 검색 후 OCW-H20 **** 선택 후 연결
- 이어폰(AUDIO)연결 : 폰의 [설정] > [블루투스] > [찾기] > OMNIFIT**** 선택 후 연결
*기기 라벨지 S/N 뒤 4자리 참고